천러 :
반짝반짝 빛나는 누나를 사랑해요 ♥
  • 새 에디터로 카페에서 쓰니까 꼭 소설가 같고.. 나 멋있다 zz

    약간 있어보이는 느낌? 자화자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기 쓸건 막 카페 오는길에 이것저것 많이 생각났는데 막상 쓰려고 하니까 쓰기 싫고 ㅋㅋㅋㅋ

    게임하기전에 토익해야하는뎅.... 그냥 집 가서 씻고 게임하고 토익할듯 ㅋㅋㅋ

     

    근데 새삼 ㅌㅅㅌㄹ 어플 좋아졌네 욕하던게 2년전이긴 하니까 ㅋㅋㅋㅋ좋아질만도 한데 ㅋㅋㅋ

    그나저나 어제 어플로 쓴 글 전체공개라서 놀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곽승현.. 사랑한다.... 저거 진짜 명대사라구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방금 ㅇㅐ기 버블 와서 ㅠㅠ 기분 안 좋았다길래 ㅠㅠㅠㅠ힝 난 기분 안 좋아도 울애기는 기분 좋아야해... 

    금방 또 편해졌다고 해서 다행이긴 한데 ㅠㅠ 울애기 누나가 나쁜일 다 물리쳐줄게 ㅠㅠㅠㅠㅠㅠㅠㅠ 애깅 행복해야해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