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러 :
반짝반짝 빛나는 누나를 사랑해요 ♥
  • 제복 사랑한다

    주말 내내 불태웠던...😎

    이거 다 보고 유튜브에서 still together까지 다 봄 ㅋㅋㅋㅋㅋㅋ

    태국 하면 테니밖에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드라마 관련/

    Sarawat 완전 직진남...

    Tine 너무 귀여운데 사귀기 시작한 이후로 매력이 다 죽는 느낌 ㅠㅠ 첨에 널 민폐캐라 욕했지만,, 그게 귀여움이었다구요.... 

    그리고 왜 항상 S가 T 지켜줘야하는건지도 의문... 태국 벨의 사랑방식인가?

    또 위아더게이월드이고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커플들은 노잼이라 계속 스킵

    그리고 내용이 점점 진행될수록 분량을 늘리려는건지, 산으로 가는 느낌... 지루했는데 주인공들 얼굴 보고 버텼다 ㅠㅠ

    뜬금없이 기절하는거 뭐냐고 ㅋㅋㅋㅋㅋㅋ 

     

    드라마 관련이긴 한데 애매한 이야기 

    Tine 수염자국 거슬렸는데 제모가 잘됐는지(?) ㅋㅋㅋㅋㅋㅋ 점점 없어지고, 있어도 별로 안 거슬리는 정도? 그리고 미모가 갈수록 점점 더 좋아짐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태국은 일빠들 많다고 들었는데, 얘네 피피엘로 나오는 비타민인지 뭔지 그 포장지에 일장기 있는 거 보면서 ㅋㅋㅋㅋㅋ 일본 좋아하는구나 느꼈음 우리나라였으면 오히려 그렇게 포장지에 있으면 꺼릴 텐데 하고 ㅋㅋㅋ 

    또 이 드라마 여혐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생각.. 

     

    더보기

    드라마 외/

    주말 내내 이 드라마만 봤더니 과몰입 상태 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 오랜만에 듀림 아닌 다른 사람 검색해보고.. 주연배우들 이름 알아냄 ㅠㅠ 물론 풀네임은 아직도 잘 모르지만...^^ 활동명만 알면 됐지 뭐


    Tine-Win은 99년생이고, Sarawat-Bright는 97년생! 와 나 트랜스97년생이라도 시켜줘 몇 살이라도 더 어려지고 싶다 ㅠㅠㅋ 97이 좋은 거 같아.... 왜냐고?... 그냥... 


    아무튼 주말 지나고 월요일부터 일하는 내내 윈 얼굴이 둥둥 떠다니더니, 퇴근하고 나서 인터뷰영상 보고 드라마 다시 보고 현망진창 ㅠㅠ 그 와중에 듀림도 떡밥 많아서 허버허버ㅓ ㅠㅠ 현생이 덕질 방해한다구요ㅠㅠㅠㅠㅠ


    그러다 오늘 20200916 꽃남 떡밥이 떴는데..!!!! 일단은 1차로 와 언제적 꽃남...? 이란 생각이 들었고(한국리메이크 2009년이더라 근데 한국판에 구구오빠 나왔음 tmi 지금은 극혐하지만 그땐 왜 좋아했지?), 2차는 한 드라마에 주조연이라니....ㅎ 하는 생각 근데 다른 여자랑 스킨십한다구.... 3차는 still together 끝난 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드라마 관련으로 행사도 남아있다네...? 여기저기 눈팅했는데 커플 팬덤 난리 나는 거 이해 감 ㅠㅠ 난 좋아한 지 얼마 안 되기도 했고, 커플로 좋아한다기보단 드라마상의 커플을 좋아하고 배우 자체는 윈을 더 좋아해서.. 둘이 같이 붙어있으면 좋긴 한데 뭐 그 정도라 완전하게는 공감할 수 없다가, 누가 아이돌로 비유한 거 보고 무릎을 탁 침 ㅠㅠ 지금 이 상황 엥씨리팬이면 누구보다 이해 잘할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듀림 좋아한 지 벌써 3년 반 지났는데 매번 슴한테 빡친다네요....ㅎ(물론 듀림은 아무 잘못 없음!!) 아무튼 그 글 보고 격하게 이해하고 ㅋㅋㅋㅋㅋㅋ 마음이 금세 심란해져서 ㅋㅋㅋㅋㅋ 어휴... 윈이 언제까지 좋아할 지 나도 모르겠지만 ㅠㅠ 일단은 계속 좋아하려구..! 윈 웃는것도 이쁘고 나보다 키 엄청 큰데 그냥 다 귀여운게 거대병아리같다 ㅠㅠ 토끼도 어울리는데 나한텐 뵹아리야.... 🐥 흑흑 내 인생 병아리는 박지성이랑 윙끄만 있었는데...! 얘 보러 진심 태국 가고싶다 ㅠㅠ 테니 영향으로 한번쯤 가보고싶었던곳이었는데 더 ㅠㅠㅠㅠ 코로나만 아녔어도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