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러 :
반짝반짝 빛나는 누나를 사랑해요 ♥
  • Diary | 오늘

    2020. 9. 21. 01:19

    1. 머리 염색했당 ^~^ 

    드디어 못생긴 시절 지났다규,, 머리도 좀 정리했당 헤헤 기분전환되고 좋아^_^❤

     

    2. 어사즈 4기

    넷 다 넘 귀요오... 미쳐써 난 이게 젤 재미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에 바람 뿌 -3- 깜찌기 햄쮜

     

    3. 이공이공 티저...

    방금전까지 좋았잖아...ㅜ_ㅜ 보니까 기분 묘하다 ㅋㅋㅋㅋㅋ....

    슴 안 믿어

    난 막내랑 우리애들만 믿어 ㅠ_ㅠ 

    포카 잘 나와주세용...

    어사즈 볼땐 위니 생각 안 나다가 티저 보니 급격하게 생각나는 ㅋㅋㅋㅋ큐ㅠ

     

    4. Bright - Win Inbox EP.1

    심란해진 마음을 윈으로 달래기..

    브/윈이 했으면 하는 게임들을 모집받아 애들이 그 게임들을 해서 서로 대결하는 프로그램인듯!

    보는데 애깅이 넘 귀여워 ㅠㅠ 그냥 별거 안 해도 왜 이렇게 귀엽지?????? 콩깍지인가요ㅜㅜ

    피피엘에 열심인 위니

    아니 근데 프로그램 중간에 갑분 피피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광고줘라.... 설명도 열심히 하고 ㅋㅋㅋㅋ

    마실때 눈 땡그래지는거 봐 귀여워ㅠㅠ

    짤 다운받고싶당 만들고싶은거 많아서 손 드릉드릉했는데 귀찮아서...ㅎ 텀블러를 가야하나 트위터를 가야하나..

    귀여운 장면들 넘 많았다구요 ㅠㅠㅠㅠ

    P'Bright jaa~

    5. 20일 윈

    https://twitter.com/opywpy/status/1307555595768066048?s=21

     

    🅞🅟🅨✨ on Twitter

    “handsome 😎😎😎 cr. gareengreenaf7 #winmetawin https://t.co/BvVxLfJI1l”

    twitter.com

    안경 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안경을 하고도 잘생겼냐...? 미쳐써

    그리고 오빠라고 불러도 될까요,,? 잘생기면 다 오빠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