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러 :
반짝반짝 빛나는 누나를 사랑해요 ♥
  • taste | 위니

    2020. 9. 21. 23:10

    짤은 트위터에서 줍줍

    윈 허당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동하는거 봐 ㅠㅠ 그냥 졸귀다.... 사람 자체가 심각하게 귀여움 ㅠㅠ

    이 날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기분 완전 업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야ㅠㅠㅠㅠ 이 병아리 어쩜 조아...

    기억나는거 제자리에서 돌때 왜케 못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3인칭으로 윈 하는거 이건 시간 체크해야한다 ㅠ 19:43 봐주세요 ㅠㅠ

    레몬도 준비됐고 윈도 준비됐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 진짜

     

    https://www.youtube.com/watch?v=qUt4cA6xGZs

     

    근데 드레이크? 극중 이름 뭐더라?

    눈썹 엄청 부담스럽게 나와서 + 느끼한 역할이라 애들보단 나이 있을줄 알았는데 윈 보고 P'Win 이래서.. 적어도 2천년생인가/?! 

    생각보다 어려서 놀랐음 ㅎㅎㅎㅎ정확한 나이는 찾아보기 귀찮고...

    그리고 애들한테 민소매 입히지 말아주세요.. 특히 브라잇...ㅠ_ㅠ 털 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