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러 :
반짝반짝 빛나는 누나를 사랑해요 ♥
  • (tmi. 사실 내 동생 생일)

    지송이 나보다 일찍 일어남!!
    애기 잘 잤어? •.ө • ?

    요즘 천러 버블 많이 와서 좋다.... ♥ 러러야 많이 와줘 (ू˃̣̣̣̣̣̣︿˂̣̣̣̣̣̣ ू) ♥
    근데 그래서 마크랑 뭐한고야?! ㅋㅋㅋㅋㅋ
    왕머리즈 유투브 말하는건가?

    중간에 인스타도 봐주기 ㅎㅅㅎ
    위니 오늘도 이뿌네🐰 슈트 넘 잘 어울려 애깅

    나재민 사랑해...!
    캔디랩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런지니 제노 나나 공공즈 세명 미쳤다구요 ༼;´༎ຶ ۝ ༎ຶ༽

    왕머리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러마음대로 <- 프로그램 이름도 귀여워!
    그리고 펀치펀치해서 깨트려버린 수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이 귀여움이 휘몰아침 ㅠㅠㅠㅠㅠㅠ 나 왕머리팀 사랑한다구요ㅠㅠㅠㅠㅠ 드림 다음으로 사랑하는 조합인데ㅜㅠㅠㅠㅠㅜ

    지성이가 맛있게 먹고 재밌었다면 그걸로 된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좋은 시간 보낸거 같아서 나도 같이 행복해짐 ♥

    썬앤문 어사즈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정말 알차게 보냈네 🥰💚